프루토(Fruto) 시스템 접속 장애 안내 - 복구완료
(2025.12.3.)
현재 프루토 시스템 오류에 대한 복구가 완료되었습니다.
그럼에도 불구하고 혹시 다시 시스템이 불안정하거나 상담예약에 문제가 있다면 홈페이지 접속을 부탁드리며
송구하지만 헬스케어센터로 알려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
이메일: healthcare_center@unist.ac.kr
전화: 052-217-4000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
프루토 앱을 복구하였으나 테스트 중이어서 시스템이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.
심리상담 신청자분들은 홈페이지 상단메뉴 ‘상담신청’에서 신청서 작성하시면 운영일 1-2일 내로 담당자가 연락드리겠습니다.
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-
현재 헬스케어센터 모바일 앱 프루토(fruto.unist.ac.kr)의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.
서버 점검 중이며, 복구를 위해 관련 부서에서 원인을 확인하고 있습니다.
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정상화 시 즉시 재공지드리겠습니다.
심리상담 신청자분들은 홈페이지 상단메뉴 ‘상담신청’에서 신청서 작성하시면 운영일 1-2일 내로 담당자가 연락드리겠습니다.
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